스포츠조선

지드래곤X이진욱, 드디어 만났다…결백 증명한 '승리의 미소' 투샷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3-12-20 07:33 | 최종수정 2023-12-20 07:34


지드래곤X이진욱, 드디어 만났다…결백 증명한 '승리의 미소' 투샷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가수 지드래곤이 자신의 결백을 응원한 배우 이진욱과 만났다.

20일 지드래곤은 "who you?"라는 글과 함께 이진욱과의 투샷을 공개했다. 모자를 쓴 채 얼굴을 맞댄 지드래곤과 이진욱은 밝은 미소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지드래곤과 이진욱은 특별한 인연을 자랑한다. 최근 마약 투약 혐의를 받은바 있는 지드래곤이 자신의 결백을 증명하며, 간이 시약 검사 당시 음성 반응이 나오자 '사필귀정'이라는 문구가 담긴 글을 게재했다. 이에 이진욱은 해당 글에 '좋아요'를 누르며 그를 지지했다.

이는 앞서 이진욱도 자신의 무고를 증명하기 위해 힘든 싸움을 벌인 적이 있기 때문. 이진욱은 지난 2016년 성폭행 혐의로 피소됐을 때, 고소인의 무고를 주장하며 "내 얼굴이 알려졌다는 이유만으로 상대방이 무고하는 것을 정말 쉽게 생각하는 것 같다. 무고는 정말 큰 죄"라고 자신했다. 조사결과 실제로 고소인은 무고죄로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 받았고, 지드래곤의 경찰출석 당시 이진욱과 오버랩 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이진욱은 최근 넷플릭스 '스위트홈2' 공개 기념 인터뷰자리에서 지드래곤의 공개 응원에 대해 "개인적으로 아는 사이이기도 하다. 사적으로 응원하는 마음이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19일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대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마약 혐의로 불구속 입건한 지드래곤에 대해 불송치 결정을 했다고 밝혔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