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삼둥이맘' 황신영 "피임 NO, 넷째 계획→다둥이 청약 도전"(관종언니)[종합]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12-15 00:06 | 최종수정 2023-12-15 07:25


'삼둥이맘' 황신영 "피임 NO, 넷째 계획→다둥이 청약 도전"(관종언니…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세쌍둥이 엄마이자 개그우먼 황신영이 넷째를 계획중이라고 밝혔다.

14일 '밉지않은 관종언니' 채널에는 '역대급 애엄마 텐션! 이지혜 후배 최초공개(에나스쿨,박은영)'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국립국악고 출신의 선후배로 뭉친 이지혜, 박은영, 황신영은 어느때보다 끈끈한 학연으로 뭉쳐 텐션 높은 미시들의 19금 대화를 선보였다.


'삼둥이맘' 황신영 "피임 NO, 넷째 계획→다둥이 청약 도전"(관종언니…
황신영은 '세쌍둥이 출산'에 대해 "아이가 안생겨서 인공수정했다"며 "인공수정후 수정이 잘 되라고 진짜 물구나무 서기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남편이 넷째를 생각해보자고 한다"며 "그래서 피임도 안하고 있다"고 TMI를 전했다. 이지혜는 "왜 너 피임 안하는 이야기를 나한테 하냐"고 당황했다.


'삼둥이맘' 황신영 "피임 NO, 넷째 계획→다둥이 청약 도전"(관종언니…
이날 스릴을 즐기고 싶다는 박은영의 소원 성취를 위해 롯데타워 스카이 워크에 도전한 세사람. 황신영은 "여기 올라오니까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든다"며 "이 많은 집들 중에 제 집이 없다"고 아쉬워했다.

이어 "넷째, 다섯째 낳고 아파트 다둥이 청약 도전할 것"이라고 원대한 계획을 밝혔다. 이지혜는 "될수 있다. '네아들맘' 정주리도 다둥이 청약에 성공했다"고 응원했다.

한편 황신영은 한예종을 졸업 후 KBS 개그맨 공채 출신으로 61만명이 구독중인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