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검사♥' 한지혜, 통창뷰 집에 꾸민 대형 트리.."28개월 딸에 변화 찾아와" ('한지혜')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12-12 14:29 | 최종수정 2023-12-12 14:29


'검사♥' 한지혜, 통창뷰 집에 꾸민 대형 트리.."28개월 딸에 변화 …

'검사♥' 한지혜, 통창뷰 집에 꾸민 대형 트리.."28개월 딸에 변화 …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한지혜가 딸과 함께 대형 트리를 설치했다.

11일 한지혜의 유튜브 채널 '한지혜'에는 '28개월 윤슬이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준비'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한지혜는 집에 대형 트리를 설치했다. 한지혜는 "작년에는 딸 윤슬이가 막 걷기 시작할때라 위험할까봐 설치를 못했다. 이번에 다시 대형 트리를 설치해보겠다"면서 트리를 설치했다.

한지혜는 요새 유행이라는 리본 스타일의 오너먼트까지 트리에 세심하게 달며 '트민녀' 면모도 보였다.

이어 한지혜는 웅장하고 화려한 크리스마스트리 설치를 완료했고, 시원한 통춥와 반짝이는 트리가 조화를 이루며 호텔 라운지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검사♥' 한지혜, 통창뷰 집에 꾸민 대형 트리.."28개월 딸에 변화 …
이후 윤슬이가 어린이집에서 하원해 집으로 돌아왔고, 한지혜는 완성된 트리를 윤슬이에게 보여줬다. 윤슬이는 부끄러운 듯 엄마 품에 쏙 안겼고, 한지혜는 "윤슬이가 요새 많이 부끄러워한다. 근데 또 나랑 둘이 있을때는 까불이다. 장난치고 나서 '장난꾸러기~'라고 말한다"고 달라진 윤슬이에 대해 전했다.

이어 한지혜는 윤슬이와 함께 예쁜 오너먼트를 같이 달며 더 예쁘게 트리 꾸미기에 나섰다.

한편 한지혜는 2010년 6세 연상의 검사와 결혼, 2020년 결혼 10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2021년 윤슬이를 품에 안았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