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현빈♥' 손예진 "연말 자선바자회하면 어떨까"..'사랑의 불시착' 떠올리게 하는 멘트 '훈훈'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12-12 17:57


'현빈♥' 손예진 "연말 자선바자회하면 어떨까"..'사랑의 불시착' 떠올…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배우 손예진이 연말 자선 바자회를 계획 중이다.

손예진은 12일 화려한 장식의 크리스마스 트리 사진과 함께 팬들에게 자선 바자회를 진행할 것을 예고했다.

"여러분! 잘지내고 있나요. 결국 2023년도 얼마남지 않았네요"라고 운을 뗀 손예진은 "저는 한해를 보내면서 뭔가 의미있는 일을 하고싶어서 고민을 해본 결과 제소장품들을 모아서 자선바자회를 하면 어떨까하는 의견이 나왔어요. 물론 그 의견은 내가 냈구요(사불 세리대사가 급 떠올라서)"라며 "암튼 제가 입었던 옷,아끼던 많은 물품들을 내놓을 예정입니다. 그동안 아까워서 누구를 주지도 팔지도 못했던 옷들을 조금이라도 의미있는일에 쓴다 생각하니 과감히 포기하게 되네요"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그중에는 작품이나 행사에 입었던 옷들도 있어요. 근데 막상 하려니 마음만 앞서고 이것저것 생각할게 백만가지네요"라며 "벌써 힘든건 왜 그런거죠? 그렇다고 이왕 결심한거 안할수는없고 어떤곳에 기부할지 언제 어디서 어떤식으로 진행할지 이것저것 구체적으로 정해지면 바로 말씀드릴께요"라고 밝혔다.

한편 손예진은 지난 해 3월 배우 현빈과 결혼해 같은 해 11월 득남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