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손예진, ♥현빈이 반한 예쁜 마음씨.."의미 있는 일 하고 싶었다"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3-12-12 10:22


손예진, ♥현빈이 반한 예쁜 마음씨.."의미 있는 일 하고 싶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손예진이 자선 바자회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12일 손예진은 "여러분! 잘 지내고 있나요? 결국 2023년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라며 오랜만에 팬들에게 인사했다.

손예진은 "저는 한 해를 보내면서 뭔가 의미 있는 일을 하고 싶어서 고민을 해본 결과 제 소장품들을 모아서 자선바자회를 하면 어떨까 하는 의견이 나왔어요. 물론 그 의견은 내가 냈구요(사불 세리 대사가 급 떠올라서)"라고 밝혔다.

직접 입었던 옷과 아끼던 많은 물품을 자선 바자회를 위해 내놓을 예정이라는 손예진은 "그동안 아까워서 누구를 주지도 팔지도 못했던 옷들을 조금이라도 의미 있는 일에 쓴다 생각하기 과감히 포기하게 되네요. 그중에는 작품이나 행사에 입었던 옷들도 있어요"라고 전했다.

이어 "근데 막상 하려니 마음만 앞서고 이것저것 생각할 게 백만 가지네요. 벌써 힘든 건 왜 그런 거죠? 그렇다고 이왕 결심한 거 안 할 수는 없고 어떤 곳에 기부할지 언제 어디서 어떤 식으로 진행할지 이것저것 구체적으로 정해지면 바로 말씀드릴게요"라고 알렸다.

손예진의 바자회 개최 소식을 접한 팬들은 "연기만큼 아름다운 마음에 또 한 번 감동", "진짜 사랑할 수밖에 없는 예진 언니", "이건 꼭 참여 해야 한다. 좋은 행사 응원합니다"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손예진은 배우 현빈과 지난해 3월에 결혼, 같은 해 11월에 첫아들을 품에 안았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