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동엽 "이소라, '짠한형'·'SNL' 섭외에 'NO'라더니…자기꺼 한다며 섭외연락"[종합]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3-12-07 07:46 | 최종수정 2023-12-07 07:49


신동엽 "이소라, '짠한형'·'SNL' 섭외에 'NO'라더니…자기꺼 한다…

신동엽 "이소라, '짠한형'·'SNL' 섭외에 'NO'라더니…자기꺼 한다…

신동엽 "이소라, '짠한형'·'SNL' 섭외에 'NO'라더니…자기꺼 한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신동엽이 이소라의 섭외 비하인드를 전했다.

6일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된 '슈퍼마? 소라'에는 신동엽이 첫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이소라는 신동엽에게 먼저 섭외 문자를 보낸 사실을 전하며 "문자 하기 전에 '얘가 지금 술 마시고 있었으면 참 좋을 텐데. 술에 취해 있어라 제발. 그래야 걸린다'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신동엽은 "그때 전화가 와서 나도 깜짝 놀랐다. 나도 계속 간접적으로 옛날부터 'SNL'에서 나와달라고 하고 그랬다"고 밝혔다.

이에 이소라는 "십 몇 년 전에 'SNL'측으로부터 전화를 받았다. 그때 '내가 그렇게 쿨한 사람이 아니다'라면서 끊었다"고 고백했고, 신동엽은 "내가 계속 우회적으로 (섭외요청) 했는데도 아니라고 하고, 나도 지금 '짠한형'하고 있어서 한 번 나와달라고 하는데 아니라고 하더니 자기꺼 하니까 냅다 나한테 문자를 한다"고 폭로했다.

이소라는 먼저 출연해준 신동엽에게 거듭 고마움을 전했고, 신동엽은 "내가 생각해도 이렇게 한 번 나오고 네가 나중에 'SNL에 나오면 그림이 괜찮을 거 같다"고 말했다. 이소라도 "네가 날 써먹을 일이 참 많을 거다"라며 웃었다.
신동엽 "이소라, '짠한형'·'SNL' 섭외에 'NO'라더니…자기꺼 한다…
또 이날 신동엽은 "제가 1999년도 말은 제가 해서 걸린 거다. 너무 말도 안 되니까. 이소라의 뭘 하길 위해서가 아니"라고 대마초 사건 관련 이소라와 얽힌 루머를 꺼냈다.

신동엽은 "소라와 관련된 무슨 일 때문에 내가 억지로 그걸 했다는 게 너무 말이 안 돼서 처음에는 말도 안 된다 했는데 계속 부풀려졌다. 그렇게 여러 군데에서 그렇게 하는 걸 내가 어떻게 막을 방법이 없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소라는 "방송에서도 연락 많이 왔다. 얘기하라고. 근데 무슨 의미가 있냐. 결국에는 진실한 소통, 이런 게 가장 필요한 거지 않냐. 근데 이거만큼 진실한 소통이 어디 있냐. 나는 얘기를 하면서도 계속 믿겨지지가 않는다. 고맙다. 진짜 이 얘기를 하다니"라고 놀랐다.

이소라는 "앞으로 계속 보는 거 괜찮아? 와이프도 같이 보자. 난 네 와이프가 그렇게 센스 있고 쿨하다고 들었다. 그래서 궁금했다"고 이야기했고 신동엽은 "우리 아내를 여기 불러라. 너무 재밌을 거 같다"고 제안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