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지민 “♥김준호 입술보다 (X 치운 손이) 훨씬 낫다”..대환장 연인 케미 (독박투어)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23-11-19 09:14 | 최종수정 2023-11-19 09:15


김지민 “♥김준호 입술보다 (X 치운 손이) 훨씬 낫다”..대환장 연인 …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독박투어'의 김준호가 라오스 여행에서 '최다 독박자'에 등극해 '코끼리 똥 맨손으로 치우기'를 성실히 수행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니돈내산 독박투어'(MBN·채널S·라이프타임 공동 제작) 15회에서는 라오스 여행을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의 마지막 날 이야기가 펼쳐졌다. 특히 김준호는 여행 초반 호기롭게 '코끼리 똥 맨손으로 치우기'를 '최다 독박자' 벌칙으로 하자고 제안했는데, 자신이 '최다 독박자'가 되는 바람에 제 발등을 제대로 찍었다. 이에 모두는 "나대면 안 된다"는 교훈(?)을 되새겼고 김준호는 "이제부터 무조건 한다!"라는 구호를 외치며 다음 여행에서의 복수를 다짐했다.

앞서 루앙 프라방의 유명한 뱀부(대나무) 레스토랑에 들어가 '식사비 독박자' 게임을 했던 이들은 드디어 라오스 전통 찰밥부터 물소 스튜, 소시지 등 다양한 메뉴가 차려지자 폭풍 먹방을 가동했다. 이후 숙소로 복귀한 이들은 취침 준비를 했다. 김준호는 자기 전, 여자친구인 김지민에게 전화를 걸었고 "숙소 왔어요~"라며 하루 일정을 보고했다. 그러면서 "내일 '최다 독박자'가 벌칙으로 코끼리 똥을 치워야 하는데 내가 걸리게 생겼다"며 하소연했다.

그러나 김지민은 "오빠는 반려인인데, 행복하게 치워야지~"라고 칼 같이 답했고 이에 김준호는 "나중에 한국에 가면 꼭 (코끼리 똥 치운) 손에다 뽀뽀해줘"라고 요구했다. 김지민은 "응, 입에다 안 해주고 손에 해줄게. 오빠 입보다 훨씬 낫지"라고 응수해 '개그 커플'다운 대환장 케미를 발산했다.

같은 시각, 유세윤-장동민-홍인규는 맞은 편 방에 잠든 김대희와 김준호를 위해(?) '공포 몰래카메라'를 계획했다. 장동민은 "가서 우는 소리 내면 무섭겠지? 우리 목소리 말고, 휴대 전화 소리로 하자"고 아이디어를 냈다. 이에 3인방은 비를 쫄딱 맞아가며 귀신 울음소리를 두 사람 방 앞에 틀어놨지만 오히려 김대희가 역공을 펼쳐 이들을 혼비백산하게 만들었다. 김대희는 "너희 올 줄 알고 기다렸다"며 통쾌한 웃음을 지었다.

다음 날 새벽, '독박즈'는 루앙 프라방 여행자들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탁발 공양' 체험에 나섰다. 공양 물품을 구입한 이들은 탁발 행렬이 올 때, 경건한 마음으로 공양하며 소원을 빌었다. 특히 단체 소원으로 "'독박투어' 시청률이 2% 돌파하게 해주세요!"라고 빌었는데, 공교롭게도 이미 지난 주 14회 방송분이 시청률 2.4%(닐슨코리아 전국 유료방송가구 3사 합산)를 기록한 터라, 이들의 소원은 이뤄졌다. 앞서 대만 여행에서도 '독박즈'는 '천등'을 날리며 "'독박투어' 정규 편성되게 해달라"고 외쳤는데, 이 소원 역시 실현된 바 있다.

좋은 기운을 받고 다시 숙소로 온 '독박즈'는 특별한 '조식 코스'도 주문했다. 바로 라오스의 벼 농사를 직접 체험한 뒤, 이곳에서 난 쌀로 만든 전통 간식과 식사 메뉴를 먹는 코스인 것. 이에 '독박즈'는 물소를 끌고 쟁기질을 한 뒤, 모심기, 쌀 껍질 벗기기 등으로 값진 노동을 했다. "이거 '체험 삶의 현장' 아니냐?", "아이들과 같이 오면 좋겠다"며 만족스런 반응을 쏟아낸 이들은 잠시 후, 1인당 무려 6만원 상당인 값비싼 '조식비 내기' 독박 게임을 했다. 모내기할 때 썼던 현지식 모자를 팽이처럼 돌리는 게임이었는데 여기서 김준호가 꼴찌를 해 총 '5독'을 달성했다.

'최다 독박'이 확정된 김준호는 씁쓸해했고, '독박즈'는 여행 마지막 코스로 코끼리 캠프로 향했다. 김준호는 자신이 제안했던 '코끼리 똥 맨손으로 치우기' 벌칙을 수행하면서 "내가 이걸 왜 하자고 했지..."라며 한숨을 쉬었다. 멤버들은 예상보다 큰 코끼리 똥에 놀라워했고, 김준호는 열심히 똥을 치운 뒤, 멤버들에게 갑자기 악수를 권해서 폭소를 안겼다. 나아가 "이제부터 무조건 한다"를 외치며 다음 여행에서의 복수를 다짐해 마지막까지 꿀잼을 선사했다.

"남의 독박은 나의 행복!"을 외치는 개그맨 찐친 5인방의 여행기가 펼쳐지는 MBN·채널S·라이프타임 '니돈내산 독박투어'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된다.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