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여친 없어요" BTS 정국·RM, '본인 등판' 속시원한 열애설 해명 [SC이슈]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3-10-11 18:41 | 최종수정 2023-10-11 18:46


"여친 없어요" BTS 정국·RM, '본인 등판' 속시원한 열애설 해명 …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열애설 대처법은 본인 등판이었다. 정국에 이어 RM이 팬들과 소통 중 "여자친구가 없다"고 직접 밝혀 눈길을 끈다.

RM은 10일 팬소통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RM은 '여자친구를 소개해 달라'는 댓글에 "여자친구를 원하지만 지금은 없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RM은 "나에게 (여자친구를) 소개해 줄 수 있느냐"라며 센스있는 답변으로 받아쳐 눈길을 끌었다.


"여친 없어요" BTS 정국·RM, '본인 등판' 속시원한 열애설 해명 …
지난 2일 BTS 멤버 정국도 라이브 방송 중 "여자 친구가 없다"고 열애설과 관련해 직접 밝힌 바 있다. 이날 정국은 "자꾸 (여자친구 유무를 묻는)글이 보여서 그러는데 여자친구 없다. 지금은 일만 하고 싶기 때문에 필요성을 못 느끼고 있다"며 단호하게 말했다. 이어 그는 "여자친구는 아미(방탄소년단 팬클럽)로 하자. 지금은 진짜 아미밖에 없다. 내겐 아미들만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라"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정국이 집에 여자친구를 초대했다는 주장과 관련 사진이 퍼진 것. 사생팬의 일방적인 주장이라는 등 아미들 사이에서 설왕설래가 오갔지만 정국이 이를 직접 해명하며 이 논란은 일단락됐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