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콩콩팥팥' 이광수 "조효진·최보필·정철민 아닌 나영석 택한 이유?"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3-10-11 14:46


'콩콩팥팥' 이광수 "조효진·최보필·정철민 아닌 나영석 택한 이유?"
사진제공=tvN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이광수가 나영석 PD와의 예능 촬영을 바란 이유를 밝혔다.

tvN 새 예능프로그램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이하 콩콩팥팥)의 제작발표회가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엘리에나 호텔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나영석 PD, 하무성 PD,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김기방이 참석했다.

이광수는 "(조)효진이 형, (최)보필이, (정)철민이 형 다 이 자리를 빌려서 감사하다고 하고 싶다"며 "저를 너무 잘 아는 PD 분들은 내가 뭘 재미있게 잘 할 수 있는지도 잘 알고, 나도 그 PD님들이 어떤 것을 나에게 원하는지를 잘 안다. 그런 것도 너무 감사하지만, 나 PD님과 새로운 그림을 새로운 친구들과 한 번 시청자 분들께 보여드리는 것이 어떨까 싶은 생각이었다. 저희끼리 얘기를 했을 때 나 PD님과 해보고 싶다고 했다. 우리끼리 편안하게 하는 모습을 재미있게 담아주실 것 같다고 얘기했다"고 밝혔다.

'콩콩팥팥'은 친한 친구들끼리 작은 밭을 일구게 됐을 때 벌어지는 재미난 일들을 유쾌한 다큐 형식으로 풀어낸 프로그램. 연예계 유명 '절친'인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김기방이 함께 밭을 일구며 공개적인 친분을 자랑할 예정이라 기대가 높다. 오는 13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