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허지웅, 갑작스런 이별 소식에 팬들 '깜짝'…"슬퍼하지 마시길"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10-11 11:17


허지웅, 갑작스런 이별 소식에 팬들 '깜짝'…"슬퍼하지 마시길"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작가 겸 방송인 허지웅이 갑작스러운 이별 소식을 전해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허지웅은 지난 9일 약 4년동안 진행해오던 SBS 러브FM '허지웅쇼' DJ 하차 소식을 전했다. 그는 "신은 돌려받지 못할 사랑을 하게 내버려 두지 않는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 적어도 '허지웅쇼'를 진행하는 동안은 확실히 그랬던 것 같다"며 "그는 "지난 4년에 가까운 시간 동안 너무 과한 사랑을 받았다. 갑작스러운 이별에 슬퍼하지 마시길 바란다. 만나면 헤어지고 헤어지면 다시 만나기 마련이다. 그간 애써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라고 하차 소식을 전했다.

덧붙여 "극단으로 치우치지 않을 삶의 균형이 늘 여러분과 함께 하길 바라며 마지막 인사를 드린다. 감사드린다"고 말한 그는 "아, 저 건강하다. 모두 감사하다"라는 댓글도 남겨 눈길을 끌었다.

'허지웅쇼' 제작진도 공식 계정을 통해 "아쉬운 소식을 전해드려야 할 것 같다. SBS 러브FM이 다음 주 월요일, 가을 개편을 하는데, '허지웅쇼'는 이번 주 일요일을 끝으로 인사를 드리게 됐다"며 "2020년 3월 30일에 첫 방송을 시작했으니까, 3년 하고도 7개월 정도를 달려온 셈이다. 그동안 애청해 주신 웅냥이 분들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