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삶의 갭 많이 커" 이효리, 스포트라이트 받는 톱★→폭풍 설거지하는 '제주댁' [SC이슈]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3-10-07 20:21


"삶의 갭 많이 커" 이효리, 스포트라이트 받는 톱★→폭풍 설거지하는 '…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이효리가 소탈한 '제주댁' 일상을 공유했다.

7일 이효리는 설거지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핑크색 고무장갑을 끼고 설거지하던 이효리는 "삶의 갭이 많이 크네요"라고 털어놨다. 이어 "어젠 참 스포트라이트를 받다가...이것이 인생 아니겠어요? 행복합니다"라며 미소를 지었다.

앞서 이효리는 전날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열린 버버리 성수 로즈 팝업스토어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관심을 모았다.

이날 이효리는 로즈 울 스웨터 드레스에 아가일 패턴의 보라색 타이츠, 레더 스트랩 부츠를 착용했다. 독특한 패션만큼이나 눈길을 끈 것은 이효리의 메이크업. 눈썹은 옅게 그리고, 눈매는 진한 스모키 메이크업, 콧등과 광대뼈에는 주근깨를 그려 강렬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아무나 쉽게 소화할 수 없는 스타일이었지만, 이효리는 특유의 스타일리시함을 뽐내며 개성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삶의 갭 많이 커" 이효리, 스포트라이트 받는 톱★→폭풍 설거지하는 '…
하지만 일부 기사 사진은 실물에 비해 잘 나오지 않았고, 이효리는 해당 사진을 클로즈업해 올리며 "기자님 저 좀 만나요"라는 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또 "졌잘싸. 잠시 전의를 가다듬고 올게요", "전의 충전 후 다시 보자", "핼러윈 사진 미리 건짐"이라고 셀프 디스하며 유쾌하게 응수했다.

한편 이효리는 오는 12일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를 발매, 약 6년 만에 신곡을 공개한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