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애플(Apple) 팟캐스트가 한국 코미디계의 대부 이경규의 채널 '갓경규'를 독점 공개했다. 애플 팟캐스트에서만 들을 수 있는 코미디 쇼들을 시작으로 이경규는 팟캐스트 씬에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한다.
이어 9월1일 영화 리뷰 팟캐스트인 '킬링무비'가 첫 번째 에피소드인 'EP1. 이경규가 '이소룡' 때문에 5억을 날린 사연과 이번주 추천작'로 첫 선을 보였다. 이경규는 감독의 시선으로 영화 '오토라는남자''에 대한 애정어린 리뷰를 공개했다.
첫 번째 팟캐스트 콘텐츠 공개 다음날인 8월 31일 애플 명동에서 진행된 Today at Apple 세션 '쇼케이스 이경규의 팟캐스트 채널 '갓경규' 독점 프리뷰'에서 이경규는 "저의 팟캐스트 쇼케이스를 보기 위해 찾아와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참석자들에게 소감을 전했다. 팟캐스트의 매력을 묻는 질문에는 "실시간으로 청취해야하는 라디오와 달리 영상을 듣는 것보다 밥 먹을 때, 잘 때, 차를 타고 이동할 때, 화가 났을 때 언제든 들을 수 있는 점"을 팟캐스트의 매력으로 꼽았다.
스타들과의 코미디 토크쇼인 예능대부 '갓경규'와 청취자 사연을 읽어주는 '별들에게 물어봐'의 방송일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