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현아 "前남친 던과 공개연애 후회 NO…'환승연애' 제작진 연락 달라"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3-08-23 20:08 | 최종수정 2023-08-23 20:10


현아 "前남친 던과 공개연애 후회 NO…'환승연애' 제작진 연락 달라"
사진 출처=유튜브 채널 'TEO'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가수 현아가 전 연인 던을 언급했다.

23일 유튜브 채널 'TEO'에는 'Yes or Hot(예스오아핫)' 첫 회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로 현아가 등장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전소미는 '예스오아핫'에 대해 "총 다섯 라운드로 진행된다. 라운드마다 매콤하게 맛있는 음식 나올거고 라운드 높아질수록 음식과 질문 수위도 높아진다"며 "만약 질문에 '예스' 하면 패스. '예스' 못 하겠으면 매운 음식을 먹으면 된다. 눈 앞에 놓인 음식 다먹거나 포기하면 지는 게임이다. 포기하고 싶으면 인형을 흔들면 된다"고 규칙을 소개했다.

전소미는 현아에게 "'환승연애3'에서 연락오면 (던과 함께) 출연할 의사 있냐"고 질문했다. 이에 현아는 "야!"라고 하면서도 "예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들은 전소미가 "대단한 여성"이라고 하자, 현아는 "난 안 먹고싶다"면서 '환승연애' 제작진을 향해 "연락주세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공개 연애를 후회한 적 있는지에 대해서는 "아니 없어"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전소미에게는 "착한 사람 만났으면 좋겠다. 노래 들으면 나쁜 사람 얘기 많지 않나. 슬플 때보다 밝을 때 에너지가 훨씬 좋으니 착한 남자 만나서 사랑 듬뿍 받았으면 좋겠다"고 애정 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