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뮤직인더트립' 이무진부터 이대휘까지, 6인 단체 포스터 공개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8-23 17:11 | 최종수정 2023-08-23 17:11


'뮤직인더트립' 이무진부터 이대휘까지, 6인 단체 포스터 공개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새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이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8월 31일 오후 5시 10분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은 싱어송라이터의 지역 SONG 창작 프로젝트로 음악을 벗 삼아 펼치는 가수들의 날것 그대로가 고스란히 담긴 찐 여행기이다.

'뮤직인더트립'은 개성 넘치는 세 팀이 짝을 이루어 전남 강진, 충북 단양, 경북 고령 등 각기 다른 지역에서 여행을 즐긴다. 추억이 음악이 되는 좌충우돌 3색 여행기가 방송 시작 전부터 모두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23일 공개된 단체 포스터에는 싱어송라이터 가수 이무진과 함은정, 최종현(틴탑 창조),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건 6인의 각양 각색 열창 모먼트다. 나 홀로 여행을 떠난 이무진은 두 손으로 소중히 마이크를 부여잡으며 진심을 다해 열창하고 있어 귀호강을 예고한다. 함께 여행을 떠난 함은정과 최종현은 행복한 미소를 지은 채로 버스킹을 즐기고 있어 보는 이들조차 기분이 좋아지게 만든다.

아이돌 찐친 케미를 자랑하는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 또한 웃음기는 싹 빠진 채로 진지하게 노래에 임하고 있다. 포스터 속 모습만으로도 팀별 여행의 성격이 뚜렷한 가운데, 과연 이들의 열정과 지역 특색이 담긴 노래는 어떤 모습일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뿐만 아니라 포스터 속에는 캠핑차, 짐가방 등 여행을 의미하는 소품 하나하나가 귀엽게 담겨 있다. 하늘을 연상케 하는 푸른색 배경과 맨 오른쪽 상단에 있는 '뮤직인더트립' 로고는 조화롭게 이루어져 편안함과 안정감을 자아낸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