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38세 모솔' 12기 영철, 소개팅녀 셀프 모집 "귀여운 분 DM 줘요"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08-22 10:48 | 최종수정 2023-08-22 10:49


'38세 모솔' 12기 영철, 소개팅녀 셀프 모집 "귀여운 분 DM 줘요…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나는 솔로' 12기 영철(가명)이 자신과 소개팅할 여성을 직접 구하고 나서 화제다.

21일 영철은 "아직도 연애를 못하고 있다. 이대로 안되겠다 심각성을 느끼고 이렇게 소개팅하실 분을 찾는 글을 쓰게 되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사진이나 외모만 보고 만나자는 연락을 하는 성격이 못되고 점점 매개체가 없이 여성을 만나는 게 두렵다. 그래도 제게 관심이 있는 분을 만나보는 게 조금이라도 용기가 생길 것 같아 올리는 글이니 나쁘게 보지 말아주셨으면 한다"라고 적었다.

영철은 "혹시 저에게 관심이 있으신 분이 계시면 DM 주시면 서로의 간단한 기본 정보와 사진만 주고받고 나머지는 차 한잔하면서 알아가 보는 만남을 가지면 좋을 것 같다"며 "개인적인 희망 사항은 귀여우셨으면 하고 운동을 좋아하셨으면 좋겠다. 서로의 거리가 너무 멀지 않았으면 한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모았다.

한편 영철은 ENA, SBS PLUS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 출연자로 프로레슬러로 활동 중이다. 방송 당시 인연을 만들지 못해 아쉬움을 안겼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