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무빙' 이정하 "조인성♥한효주의 아들? 가문의 영광"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3-08-03 14:59


'무빙' 이정하 "조인성♥한효주의 아들? 가문의 영광"
3일 오후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디즈니플러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정하. 삼성동=송정헌 기자songs@sportschosun.com/2023.08.03/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이정하가 조인성, 한효주와의 호흡에 감동했다.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강풀 극본, 박인제 연출)의 제작발표회가 3일 오후 서울 강남구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김성균, 김희원,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 박인제 감독, 강풀 작가가 참석했다.

조인성과 한효주의 아들로 등장하는 이정하는 "가문의 영광이었다. 어릴 때부터 선배님들의 연기를 보며 자랐던 사람이고, 같이 자라서 선배님과 호흡을 할 수 있는 것 자체가 감격의 순간이다. 한편으로는 잘해야겠다는 욕심이 커서 긴장 속에 촬영했는데, 그런 걱정과 달리 선배님들이 풀어주시고 잘해주셔서 감사하고 많이 배웠다"고 말했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다. '무빙'은 원작 웹툰 '무빙'의 강풀 작가와 '킹덤 시즌2'의 박인제 감독 을 비롯해 '오징어 게임', '파친코' 등에 참여 한 최고의 제작진이 만들어낸 웰메이드 프로젝트로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김성균,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까지 명품 라인업으로 작품을 풍성하게 채우는 '무빙'은 기대를 모으는 중이다.

'무빙'은 오는 9일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