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주방은 남자의 공간이다. 다들 인증샷 찍는데, 요리하느라 여념없는 백주부. 클라스가 다른 장어파티에 서빙까지 완벽히 하는 모습이 전국 남편들의 원성 좀 사겠다.
이다해는 최근 세븐과 함께 소유진 백종원 부부와 함께한 즐거운 식사 시간 사진을 공개했다.
"형부~우리 리액션 쥑이쥬~? 직접 훈연칩에 초벌해서 5년동안 숙성된 씨간장에 맛을입혀 구운 통통한 고창장어,, 그맛은..와따~ 재밌네 재밌어. 형부 요리를 먹을 수 있는 우리는 진정으로 행복한 사람입니다"라고 백종원이 요리하는 사진과 장어 사진 등을 올렸다.
사진 출처=이다해 개인 계정
이어 " 세상에서 젤로 사랑스런 울 유진언니 고마워요 언니덕분에 우리가 매번 호강해요!!!! 내가 정말 마이마이 따랑해"라는 설명으로 평소에도 친분이 깊은 소유진과의 '찐우정'을 과시했다.
한편 백종원 아내인 배우 소유진 또한 "부부가 된 해븐커플 초대해서 장어 파티를 열어준 우리 여보 최고"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맛있고 즐겁고 웃음 가득했던 시간. 늘 지금처럼! 사랑해 우리 다해~븐!"이라며 세븐, 이다해 부부의 앞날을 축복했다.
사진 출처=이다해 개인 계정
앞서 지난 2015년부터 교제해 온 세븐 이다해 부부는 8년 열애 끝에 지난 5월 백년가약을 맺었으며,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300회 특집에 출연해 러브스토리와 신혼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