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나솔 9기' 광수♥영숙, 서울 강남권 신혼집 찾는다…'홈즈' 예고편 등장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3-07-28 14:27 | 최종수정 2023-07-28 14:30


'나솔 9기' 광수♥영숙, 서울 강남권 신혼집 찾는다…'홈즈' 예고편 등…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나는 솔로' 9기 커플 광수와 영숙이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신혼집을 찾는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방송 말미 예고편에서는 다음 매물 찾기 주인공으로 '나는 SOLO' 9기 출연자 커플이 출연했다.

이날 예고편에서는 결혼식을 앞둔 광수와 영숙이 신혼집을 찾기 위해 '홈즈'에 의뢰했다. 이어 박나래는 "서울 강남구, 서초구, 성남을 탈탈 털었습니다"라며 광수와 영숙의 신혼집 장소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솔로 탈출, 새 출발을 위한 다채로운 집들이 예고된 가운데, 이들의 매물을 찾기 위해 배우 명세빈과 '나는 SOLO' MC인 송해나가 출격했다.

명세빈은 "그 분들은 결혼하시는데 왜 우리 솔로한테"라고 너스레를 떠는가 하면, 송해나는 "영숙, 광수야. 나 해나인데~"라며 친근하게 인사했다.


'나솔 9기' 광수♥영숙, 서울 강남권 신혼집 찾는다…'홈즈' 예고편 등…
한편 '나는 SOLO' 통해 9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커플이 된 광수, 영숙은 최근 결혼 준비 소식이 알려져 많은 축하를 받았다. 방송 당시 영숙은 은행원, 광수는 정신과 전문의로 알려졌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