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황보라, '김용건 전아내' 시母 칠순상 차려 "건강하게 오래 있어주세요"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3-07-27 13:36 | 최종수정 2023-07-27 13:36


황보라, '김용건 전아내' 시母 칠순상 차려 "건강하게 오래 있어주세요"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황보라가 시어머니의 칠순상을 공개했다.

27일 황보라는 "우리 시엄니 칠순상. 건강하게 오래 곁에 있어주세요. 사랑합니당"이라는 글과 함께 칠순상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케이크와 여러 의미가 담긴 음식들, 그리고 '축칠순 사랑합니다'라는 문구가 새겨진 떡도 있어 눈길을 끈다.


황보라, '김용건 전아내' 시母 칠순상 차려 "건강하게 오래 있어주세요"
특히 황보라의 시어머니는 배우 김용건의 전 부인이다. 김용건은 지난 1996년 이혼했다. 최근 김용건은 자신이 출연 중인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서 전 부인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그는 "둘째 결혼할 때 애들이 물어보더라. (이혼한) 엄마를 어떻게 했으면 좋겠냐고"라며, 김용건은 전 부인의 참석을 흔쾌히 허락했다고. 그는 "그날 25년 만에 본 것 같다. 건강이 안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마음이 좋지 않았다"면서 "'잘 지내? 오랜만이야'라고 했다. 둘째가 그 얘길 듣고 다음날 고맙다고 하더라. 말 한마디 따뜻하게 해줬다고"라고 말했다.

또한 "나도 부족한 게 많으니까. 그 당시는 내 잘못은 없다고 생각했었다"며 "아이들한테는 생모라서 연락도 하고 (지낸다) 왜 안 하겠냐 나도 다 안다"라고 했다.

한편 황보라는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의 동생인 워크하우스컴퍼니 대표 김영훈과 결혼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