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비공식작전' 하정우x주지훈, 오늘(26일) '두시탈출 컬투쇼' 출격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3-07-27 09:07 | 최종수정 2023-07-27 09:08


[공식] '비공식작전' 하정우x주지훈, 오늘(26일) '두시탈출 컬투쇼'…
영화 '비공식작전' 제작발표희가 4일 서울 용산구 한강로동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렸다. 주지훈, 하정우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용산=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2023.07.04/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영화 '비공식작전' 하정우와 주지훈이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27일 배급사 쇼박스에 따르면 하정우와 주지훈이 이날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격해 라디오 접수에 나선다.

하정우와 주지훈은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보는 라디오에서 영화 속 티키타카 케미를 선보이며 예비 관객들을 만난다. 두 사람은 개봉을 앞둔 '비공식작전' 속 유쾌한 버디 케미와 다이내믹 액션에 대한 다채로운 비하인드를 풀어내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오랜 기간동안 함께 해외에 머물며 생긴 에피소드까지 아낌없이 전하며 청취차와 시청자들과 함께 소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재치있는 입담을 자랑하는 하정우와 주지훈이 DJ 김태균과 황치열과 만나 선보일 유쾌한 시너지는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비공식작전'은 실종된 동료를 구하기 위해 레바논으로 떠난 외교관 민준과 현지 택시기사 판수의 버디 액션 영화다. 오는 8월 2일 개봉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