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4세대 짐승돌' TAN, 11일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멤버 7인의 '염원' 담아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3-07-25 09:05 | 최종수정 2023-07-25 09:21


'4세대 짐승돌' TAN, 11일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멤버 7인의…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그룹 TAN(티에이엔)이 강력한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TAN(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25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케줄을 공개, 8월 11일 세 번째 미니 앨범으로 컴백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컴백 스케줄에는 괄호 칸이 공백인 새 앨범명 'TAN MADE [ ]'이 새겨져 괄호 속 히든 메시지가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했다.

컴백을 앞둔 TAN은 세 번째 미니 앨범명 'TAN MADE [ ]'을 일부 공개하며 기다려온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켰다. 또 TAN의 스케줄에는 컴백일 8월 11일까지의 날짜와 귀여운 이모티콘이 함께 그려져 어떤 티징 콘텐츠가 순서대로 공개될지 호기심을 불어넣었다.

거침없고 와일드한 퍼포먼스로 '4세대 짐승돌'이라 불린 TAN은 전작 'ESSEGE'와는 또 다른 매력의 'TAN MADE [ ]'로 팬들 곁을 찾는다. TAN의 염원을 담은 'TAN MADE [ ]'는 멤버 모두가 공을 들인 만큼, 어떤 묵직한 메시지가 담겼을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지난 3월 1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ESSEGE'(에세지)로 활동하며 팬사랑을 입증한 TAN은 약 5개월 만에 여름 컴백을 공식화했다. 스케줄을 오픈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TAN은 세 번째 미니앨범을 통해 아티스트적 면모를 예고, 새 발자취를 남길 예정이다.

한편, TAN은 오는 8월 11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 앨범을 발매,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