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들 넷맘' 정주리, 결혼 고민하는 이국주에 팩폭 "결혼할 남자는 있고?" ('이국주')[종합]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3-07-19 13:49 | 최종수정 2023-07-19 13:50


'아들 넷맘' 정주리, 결혼 고민하는 이국주에 팩폭 "결혼할 남자는 있고…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개그우먼 이국주가 절친 정주리에게 받은 '팩폭'을 전했다.

19일 유튜브 채널 '이국주'에는 '비와서 대충 고기 2kg 삶아서 냉면에 맥주 달렸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이국주는 비오는 날, 평양 냉면과 어복쟁반을 만들어 맥주와 함께 먹었다. 술과 분위기에 취한 이국주는 '아들 넷' 엄마인 절친 정주리에게 받은 팩폭을 언급했다.

이국주는 "(안)영미 언니가 애를 낳았어요"라며 정주리, 안영미, 이국주가 있는 단톡방이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둘다 유부녀가 되서 아이 엄마가 됐다"고 말한 뒤 한숨을 쉬었다.

그는 "요즘 (친한) 동생들한테 무슨 조언을 하냐면, (결혼도, 육아도) 아무것도 모를때 시작 하는게 맞는거 같다. 나이가 드니까 걱정이 많아져서 무서운거다"라며 "얼마전 술자리에서도 어떤 커플이랑 술을 먹었는데 (결혼, 육아) 그 얘기가 불거졌다. 여자들은 좀 두려움이 있는거 같고, 남자들은 왜 벌써 그런 걱정을 하냐"라고 입장차이를 전했다.

그러면서 "고민이 많고 걱정이 되는데, 정주리가 한 방 날렸다. '결혼할 남자는 있고?'"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국주는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1년 동안 14㎏를 감량했다"고 밝힌 바 있다. 하지만 다이어트 성공 이후 건강 상태가 좋지 않음을 알려 팬들의 우려가 커지고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