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종식+팬사랑♥…두 마리 토끼 다 잡은 '위트 히어로' [종합]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3-07-11 07:41 | 최종수정 2023-07-11 07:52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종식+팬사랑♥…두 마리 토끼 다 잡은 '위트 히어…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가수 임영웅이 소유와의 열애설을 라이브 방송으로 직접 해명하는 '팬사랑'이 눈길을 끈다.

임영웅은 지난 10일 저녁 깜짝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민낯에 흰색 모자를 쓴 임영웅은 "사실을 말씀드리기 위해 방송을 켰다. 솔직히 말씀 드리겠다. 여러분께 숨기고 있었는데 지금 제 옆에 계신 분을 소개해 드리려고 한다"며 작곡가 조영수와 함께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조)영수 형네 놀러와서 밥도 먹었다. 회도 먹고 고기도 먹고 좋은 얘기도 많이 했다. 놀러왔다고 알려드리려고 방송을 켰다. 밥 먹고 숙소 가서 이야기하려고 한다"고 설명했다.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종식+팬사랑♥…두 마리 토끼 다 잡은 '위트 히어…
임영웅이 갑자기 라이브 방송으로 이런 설명을 한 데는 이유가 있다. 이날 제주도의 한 고깃집 관계자는 임영웅과 소유의 가게 방문 인증샷을 자신의 개인 계정에 게재했다. 두 사람은 각각 가게 관계자와 인증사진을 찍었지만, 같은 가게에 갔었다는 것만으로 열애설이 제기됐기 때문. 열애설 보도 후,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 뮤직과 소유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는 즉각 "우연히 동선이 겹쳤을 뿐 아무 사이도 아니다"라고 즉각 해명하기도 했다.

하지만 평소 남다른 팬사랑으로 유명한 임영웅은 열애설로 놀랐을 팬들을 위해 직접 라이브 방송을 진행, 현재 상황을 알리며 단순한 해프닝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또한 열애설 해명 후에도 생길 수 있는 여러가지 추측과 의혹들을 한 번에 일축시키고, 팬들을 안심시키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임영웅의 위트가 돋보였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