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진구 "거미 남사친 소개로 아내 만나, 첫만남에 결혼 직감" ('미우새')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07-09 21:26 | 최종수정 2023-07-09 21:27


진구 "거미 남사친 소개로 아내 만나, 첫만남에 결혼 직감" ('미우새'…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진구가 가수 거미 덕분에 아내를 만나게 됐다고 밝혔다.

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진구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진구는 "거미가 남사친을 데리고 온다고 하길래 같이 만났다. 근데 그 친구가 술에 취해서 저한테 '형님'이라고 하더니 모르는 여자 사진을 보여주면서 소개팅을 하라고 하더라. 그렇게 난생처음 소개팅을 했는데 그 사람이 지금의 아내다"라고 밝혔다.

진구는 "아내를 보자마자 첫눈에 반했는데 제 스타일은 아니었다. 멋있게 보이고 싶어서 비싼 포장마차를 갔다. 평소 먹지 않았던 고급 안주를 시켰다. 저녁 8시가 통금시간이라고 해서 보내고 혼자 앉았는데 기분이 이상하더라. 다시 볼 것 같았고 결혼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동생들에게 결혼할 사람이 생긴 것 같다고 자랑했다"라며 운명적인 만남을 떠올렸다. 프러포즈 준비는 6개월이나 했다고. 진구는 "노래도 직접 만들었다. 곡 쓰는 동생에게 부탁했고 뮤직비디도 만들었다"라며 남달랐던 정성을 언급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