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이유♥' 이종석, 다정한 '의리남'…'너목보' 10년 우정 이보영에 커피차 선물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3-06-30 11:20 | 최종수정 2023-06-30 11:20


'아이유♥' 이종석, 다정한 '의리남'…'너목보' 10년 우정 이보영에 …

'아이유♥' 이종석, 다정한 '의리남'…'너목보' 10년 우정 이보영에 …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이보영이 이종석과 10년째 우정을 이어 오고 있다.

이보영은 지난 29일 "비 오는 날 선물"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은 이보영이 촬영 중인 '하이드' 촬영장에 선물 온 커피차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커피차는 '배우 이종석 with 너목들'이 보내 온 것으로 적혀있다. 이종석은 "모든 스태프, 배우님들 시원한 음료 드시고 오늘도 힘내세요", "무더운 여름 잘 이겨내고 우리 누나 잘 부탁드립니다"라는 현수막을 걸어 애정을 과시했다.

이보영과 이종석은 지난 2013년 방송된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를 통해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는 속물 국선전담변호사 장혜성(이보영)과 사람의 마음을 읽는 신비의 초능력 소년 박수하(이종석), 바른 생활 사나이 차관우(윤상현)가 만나며 벌어지는 사건들을 그린 드라마로 최고 시청률 24.1%(닐슨코리아 제공)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지난 4월 방영 10주년을 기념해 '너목들' 연출자와 출연자 이보영, 이종석, 김광규 등이 함께 모여 이를 자축하며 우정을 이어오기도 했다.

한편 이보영은 촬영 중인 '하이드'는 사라진 사람과 진실을 쫓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추적 스릴러 작품으로 이무생, 이청아 등이 출연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