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동상이몽2' 한영, 박군 vs 강재준 '키 재기'에 진심 "170cm잖아"

김수현 기자

기사입력 2023-06-27 09:28


'동상이몽2' 한영, 박군 vs 강재준 '키 재기'에 진심 "170cm잖…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티격태격하지만 누구보다 사이 좋은 부부. 방송인 한영이 알뜰맨 박군과 현실부부 케미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한영은 지난 26일 밤 10시 10분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출연, 이은형과 강재준 부부, 배구선수 양효진과 물놀이를 즐겼다.

이날 물놀이를 하러 나온 한영은 예능 '아는 형님'에 함께 출연했던 이은형, 양효진과 수다 삼매경에 푹 빠지는가 하면, '키 큰 와이프 모임'을 결성했던 일을 털어놓으며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이후 한영과 이은형의 자존심을 건 남편들의 키 재기가 이어졌다. 박군의 측정한 키가 169.8cm로 나오자, 한영은 다시 직접 재보며 "170cm잖아"라고 반박하는가 하면, 이은형과 티격태격하며 뜻밖의 예능 조합으로 대폭소를 안겼다.

험난했던 키 측정 후 한영은 알뜰맨 박군과 사사건건 부딪히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다. 박군이 먹을 것을 집에서 챙겨오자, 한영은 "나가서 사 먹어도 되는데 집에서 다 가져와"라며 이해를 못하는가 하면, 비싸다는 이유로 럭셔리 보트를 타지 못하자 아쉬워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한영과 짠돌이 박군의 투닥투닥 케미는 이어졌다. 물놀이 후 구워 먹을 고기를 쇼핑할 때도 박군이 가격이 저렴한 적은 양의 돼지고기를 사오자, 한영은 "우리 다섯 명이야. 이런 데 와서는 아끼지마"라며 언급하는 등 리얼한 부부의 모습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한영은 지난해 가수 박군과 결혼해 다양한 방송에서 부부의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다.

'동상이몽2'를 통해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는 한영은 앞으로도 종횡무진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