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사 안가시나"…'하희라♥' 최수종, 세컨하우스 방문해 인테리어 감탄하고 '눈독'('세컨하우스2')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06-13 08:15


"이사 안가시나"…'하희라♥' 최수종, 세컨하우스 방문해 인테리어 감탄하…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최수종과 하희라가 본격적으로 세컨 하우스 짓기에 돌입한다.

15일 밤 9시 45분 방송되는 KBS2 '세컨 하우스2'에서는 빈집 철거를 앞두고 고심하는 최수종-하희라 부부의 모습이 그려진다.

최수종과 하희라는 박상욱 교수와 만나 세컨 하우스를 위한 아이디어 회의를 한다. 두 사람은 집 구조를 보며 포토존, 집마당 활용 방안 등 다양한 의견들을 제시, 이들이 지을 세컨 하우스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수라부부는 세컨 하우스에 살고 있는 집을 방문한다. 오래된 집을 세컨 하우스로 완벽하게 탈바꿈한 집주인에게 집 짓기에 관한 꿀팁을 전수받는다고 하는데. 집을 둘러본 최수종과 하희라는 다채로운 공간 활용과 인테리어에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이 집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공간에 수라부부는 신박한 아이디어에 놀라고, 그 공간 속 인테리어에 또 한 번 감탄한다.

최수종-하희라는 집을 고치면서 든 비용 등 궁금한 점에 대해 물어보고는 "이사 안 가시나?"라며 집을 탐내기도. 과연 두 사람이 만들 세컨 하우스의 모습은 어떨지 더욱 궁금해진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