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승리 열애설' 유혜원, 유튜브 개설 예고…"결심했다. 기다려줘"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3-06-08 11:28 | 최종수정 2023-06-08 11:28


'승리 열애설' 유혜원, 유튜브 개설 예고…"결심했다. 기다려줘"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그룹 빅뱅 출신 승리와 열애설에 휩싸였던 배우 출신 인플루언서 유혜원이 유튜브 채널 개설을 예고했다.

7일 유혜원은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때 한 팬은 유혜원에게 "유튜브 꼭 해줘요. 예쁜 언니 자주 보고 싶어요"라고 말했고, 유혜원은 "저 이번에 진짜 결심했습니다. 기다려줘"라고 유튜브 개설을 예고했다.

앞서 승리와 유혜원은 2018년, 2020년 두 차례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승리는 그때마다 침묵으로 일관했다. 첫 번째 열애설은 대만 매체가 보도했고, 두 번째 열애설은 승리가 신병교육대에 입소할 때 유혜원과 유혜원의 반려견으로 추측되는 강아지가 같이 찍히면서 불거졌다. 두 사람의 열애가 사실이라면 유혜원은 승리의 옥바라지를 한 것. 유혜원은 디스패치에 "태국 결혼식 일정이 있어 지인들과 함께 한 자리였다"고 밝혔다.

묵묵부답으로 일관하던 유혜원은 직접 입장을 밝혔다. 유혜원은 "최근 기사로 인해 저를 진심으로 애정해 주신 분들께 혼란을 드려 죄송하다. 놀라셨을 분들과 실망하셨을 분들이 계실 거라는 걸 알고 있다"며 "하지만 침묵으로 일관하기에는 근거 없는 추측과 수위 높은 악성 댓글들이 점점 많아지면서 정신적으로 많이 괴로운 상황"이라 심경을 밝혔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