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위메이드의 신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 새로운 이벤트 31일 시작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23-05-31 15:14 | 최종수정 2023-05-31 15:14


위메이드의 신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 새로운 이벤트 31일 시…



위메이드는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에서 '브란트 왕실의 전령' 이벤트를 31일 시작했다.

이용자들은 6월 15일 업데이트 전까지 던전 이용 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일반 던전 '번영의 땅'에서는 '사금 주머니'와 제작 재료 '모리온'의 드랍률이 상향된다. '산코나 유적' 이용 시간은 1시간에서 3시간으로, 경험치 획득량은 1.5배로 증가해 더욱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인터 서버 콘텐츠인 '격전지'와 특수 던전 '마사르타 얼음 동굴'에서는 획득할 수 있는 '전공 휘장'의 한도가 15만개로 증가한다. 전공 휘장은 격전지나 특수 던전의 몬스터 또는 다른 서버 캐릭터를 처치하면 얻을 수 있는 재화로, 순위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다.

또 같은 기간 기존 길드 지령보다 더 많은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 길드 지령이 추가된다. 이벤트 길드 지령을 통해 '상급 전직의 서', '기술서' 등 구입에 필요한 '길드 주화'를 받을 수 있다.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면 '공헌 주화' 보상을 2배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