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경규 "방송국들 정신차려라" 유재석도 감탄한 예능대부 뼈 때리는 조언('놀뭐?')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5-27 14:33


이경규 "방송국들 정신차려라" 유재석도 감탄한 예능대부 뼈 때리는 조언(…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예능 대부 이경규가 '놀면 뭐하니?'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며 모두를 폭소케 만든다.

5월 27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는 '예능 어버이날' 2탄으로, 예능 대부 이경규와 그를 수행하는 비서 이윤석이 출연한다. '예능 올타임레전드' 이경규와 '예능 GOAT' 유재석의 토론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이날 유재석은 과거 "예능의 끝은 다큐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던 이경규의 시대를 앞서간 예측이 실제로 적중한 것을 이야기하며, 이경규에게 예능의 현주소와 전망을 묻는다.

이에 이경규는 여러 플랫폼이 생기고 다매체화 된 현 상황을 이야기하며, TV를 보는 시청층에 대한 화두를 꺼낸다. 이경규는 시청률을 좌지우지하는 시청층에 대해 열변을 토하며 "방송국들 정신차려야 해요"라고 예능 대부다운 과감한 발언을 한다.

그러면서 '놀면 뭐하니?'의 나아갈 방향에 대해 말해 멤버들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이경규의 두마리 토끼를 다 잡는 제안이 모두를 폭소하게 한다고.

또 이경규는 향후 예능을 어떻게 예상하냐는 질문에 의외 답변을 내놔 유재석의 웃음을 빵 터지게 만든다. 유재석은 "이야 정말 멋진 어른이세요"라고 존경을 표현한다고 해, 과연 어떤 답변을 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경규와 유재석의 만남은 5월 27일(토)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MBC '놀면 뭐하니?'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