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마동석 "내동생 슈가, 땡스 브로"…의외의 친분에 '슈취타' 기대↑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3-05-25 13:37 | 최종수정 2023-05-25 13:38


마동석 "내동생 슈가, 땡스 브로"…의외의 친분에 '슈취타' 기대↑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마동석이 방탄소년단 슈가와의 인연을 밝혔다.

마동석은 지난 24일 "내 동생 내가 준 범죄도시3 마석도 바람막이 입었네 Thanks bro"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은 이날 단독 월드투어 'Agust D TOUR ' 자카르타 공연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는 슈가의 모습이다. 마동석이 선물한 바람막이에 반바지, 슬리퍼를 신은 편안한 차림의 슈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슈가는 개봉을 앞둔 '범죄도시3'를 응원하는 메시지로 바람막이를 입은 것으로 추측되며, 해당 옷은 마동석이 영화에서 직접 착용한 옷으로 보인다.

특히 마동석과 슈가의 인연 역시 궁금증을 높였다. 이에 팬들은 슈가와 게스트가 술을 마시며 편하게 대화를 나누는 유튜브 채널 '슈취타'에 마동석의 출연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오는 31일 개봉하는 '범죄도시3'(감독 이상용)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가 서울 광수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 분)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 분)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