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종합] 서하얀 "♥임창정 주가조작 의혹→샌드박스 손절 사실무근, 채널유지"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23-05-18 09:12 | 최종수정 2023-05-18 09:12


[종합] 서하얀 "♥임창정 주가조작 의혹→샌드박스 손절 사실무근, 채널유…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인플루언서 서하얀이 남편 임창정의 주가조작 의혹으로 샌드박스로부터 손절당했다는 루머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샌드박스는 "홈페이지에서 서하얀이 검색되지 않았던 건 얼마 전 있었던 홈페이지 개편 이후 오류였을 뿐 지금은 검색이 제대로 되고 있다. 아직 계약기간이 남아 있지만 콘텐츠는 소속사와 크리에이터, 샌드박스가 함께 상의해 제작을 중단했다"고 밝혔다.

서하얀은 지난해 11월 샌드박스와 크리에이터 계약을 체결하고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해왔으나 3주 전부터 업로드를 중단했다.

임창정은 SG증권 발 폭락사태를 야기한 주가조작 세력에 가담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임창정 측은 주가조작 세력의 수장으로 꼽히는 라덕연과 관련이 있는 건 사실이지만 라덕연으로부터 연예기획사 투자를 받기 위한 것이었을 뿐 주가조작에는 전혀 관련한 바가 없다고 해명했다. 또한 자신도 막대한 금전적 피해를 입었다고 호소했다.

그러나 임창정은 세븐일레븐과 출시한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소주한잔', 냉동 삼겹살 프랜차이즈 등에서 손절되고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