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풀소유'와 '무소유'의 아찔한 만남이다.
그런 그에게도 없는 것이 있다면 바로 주택 청약 통장과 웃음, 그리고 연애 세포. 특히 가식적인 웃음을 극도로 멀리해 "스마일"이라는 주문에도 입꼬리만 올린 어색한 미소를 짓는 한편, 누군가에게 "웃지 마"라고 명령하기까지 한다. 자신은 물론 남의 웃는 얼굴조차 제대로 보기가 어렵기 때문.
이렇게 웃음을 싫어하는 까칠한 성격에다가 유머와 센스도 부족한 탓에 구원의 연애 세포는 꽁꽁 얼어붙어 있다. 호텔리어 천사랑(임윤아) 앞에서 실수를 연발하는 모습은 연애 초보의 험난한 미래를 예감케 한다. 심지어 경찰(진선규)조차 구원을 향해 "딱 보면 보이거든요"라며 문제점을 짚어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티저 영상 속 캐릭터에 녹아든 이준호의 유쾌한 변신이 호기심을 더하고 있다. 호텔 본부장의 카리스마는 물론 '사랑'이 낯선 남자의 어색한 미소와 몸짓을 표현하며 몰입도를 높이는 것. 이준호의 색다른 매력으로 웃음과 설렘을 동시에 잡을 '킹더랜드'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배우 이준호의 좌충우돌 '사랑' 도전기가 펼쳐질 JTBC 새 토일드라마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이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오는 6월 17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