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SC리뷰]김준호, 예비장모에 ♥김지민 뒷담…뭐라?기에 "말실수 후회"('돌싱포맨')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3-05-10 06:54


[SC리뷰]김준호, 예비장모에 ♥김지민 뒷담…뭐라?기에 "말실수 후회"(…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코미디언 김준호가 연인인 김지민의 모친이자, 자신의 예비 장모에게 충격적인 실수를 저질렀다고 고백했다.

9일 방송되는 '돌싱포맨'에는 개그맨 김태현X미자 부부와 장모 전성애가 동반 출연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돌싱포맨' 최초로 장모와 사위, 딸이 함께 등장한 것이다.

김준호는 김태현을 향해 "처음 인사 갈 때 뭘 사서 갔냐", "장모님과 어색할 때 어떻게 하냐"며 쉴 틈 없이 질문을 던져 모두를 폭소케 했다. 또 '예비 장모님과 단둘이 있을 때 어색함을 없애기 위해 장난을 쳤다가 장모님의 기분을 상하게 만든 적이 있다'며 충격적인 실수담을 밝혀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그는 "지민이랑 같이 장모님 댁에 갔다가 잠시 지민이가 자리를 비워 둘만 있을 때 식은땀이 난다"고 했다. 이어 "그러다 대화를 계속 이어나가고 싶은 마음에 장난을 쳤다가 아차 했던 적이 있다"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김지민이 늦게 일어나서 어쩌고 저쩌고 하는데 좀 싸했다. 난 재미있다고 생각했고 장모님도 그때는 별 말씀 안하셔서 몰랐다"며 "다다음날, 장모님이 '준호는 왜 그런식으로 이야기하나'라고 말씀을 하신거다. 내가 왜그랬지? 너무 후회했다"며 예비 장모 앞에서 김지민 뒷담화를 했던 실수를 고백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