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5월 9일 데뷔' 에이디야, 트렌드 스타일-감각으로 '요즘 아이들' 취향 저격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3-05-04 08:55 | 최종수정 2023-05-04 08:57


'5월 9일 데뷔' 에이디야, 트렌드 스타일-감각으로 '요즘 아이들' 취…
사진 제공=스타팅하우스

'5월 9일 데뷔' 에이디야, 트렌드 스타일-감각으로 '요즘 아이들' 취…
사진 제공=스타팅하우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신인 걸그룹 ADYA(에이디야)의 특별함이 팬들에게 닿았다.

소속사 스타팅하우스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팅하우스)는 지난 3일과 4일 공식 SNS에 신인 그룹 에이디야 'Like', 'DM'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에이디야는 오는 5월 9일 싱글 앨범 'ADYA'로 데뷔한다.

에이디야는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어렵지 않은' 패션 스타일을 사진에 담았다. 스마트폰으로 빠르게 트렌드를 접하는 '요즘 아이들'답게 그들은 다양한 소품을 이용해 보는 이들에게 친근한 매력을 드러냈다.

멤버들은 사진마다 색다른 분위기를 만들었다. 'Like Ver.'에서는 자신들만의 공간에서 친구들과 일상을 보내는 것처럼 낯설지 않은 모습을 보여줬다. 이후에 게재한 'DM Ver.'에서는 트렌디한 비주얼과 독특한 감성이 표현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에이디야는 연수·서원·세나·채은·승채로 구성한 5인조 그룹으로, 스타팅하우스가 첫 번째로 선보이는 팀이다. '우리들만의 모험을 출발한다'라는 팀명에 걸맞게 에이디야는 화려한 비주얼과 색깔, 개성 등으로 존재감을 확실하게 알릴 계획이다.

에이디야는 멤버 전원 안무 창작이 가능하고, 콘셉트 기획과 작사 등의 예술성을 지니고 있다. '데뷔'라는 첫 번째 모험 출발선 앞에 놓인 에이디야. 다섯 명의 다른 매력이 무대에서 하나로 모였을 땐 어떤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을지 벌써부터 호기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에이디야는 오는 5월 9일 데뷔 싱글 앨범 'ADYA'를 발표해 '퍼포먼스 그룹'으로서 대중들에게 첫인사를 건넨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