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연예 대상' 전현무, '상상도 못하는 곳에서 상상도 못하는 일' 했네! 몽골서 '역대급 프로젝트'('나혼산')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3-05-01 21:06 | 최종수정 2023-05-01 21:09


'연예 대상' 전현무, '상상도 못하는 곳에서 상상도 못하는 일' 했네!…
사진 출처=온라인 게시판

'연예 대상' 전현무, '상상도 못하는 곳에서 상상도 못하는 일' 했네!…
사진 출처=온라인 게시판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역시 전현무는 실망시키지 않는다. 상상도 못하는 곳에 가서 상상도 못한 일을 하고 왔다. 팜유 세미나 이은 전현무의 '역대급 프로젝트'가 베일을 벗었다.

'나 혼자 산다'의 무지개 회원들이 몽골에서 포착됐다.

몽골의 한 여행 관련 계정에는 최근 "SNS 팔로워 960만 명의 샤이니 키를 비롯한 유명스타들이 와서 밤을 새고 촬영을 했다"는 내용의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전현무, 박나래, 키, 이장우, 김광규, 코쿤, 기안84, 이주승의 모습이 담겨 있다.

현재 해당 사진은 삭제됐지만, 이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면서 네티즌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팬들은 이 몽골행이 지난달 전현무가 방송에서 언급했던 '나 혼자 산다'의 10주년 기념 대형 프로젝트일 것으로 추축하고 있다.

앞서 방송에서 전현무는 '나 혼자 산다'의 10주년을 축하하며 "제가 또 준비하고 있는 게 있다. 5월 정도 될 거 같은데 대형 프로젝트다. 상상도 못하는 곳에 가서 상상도 못하는 일을 할 것"이라고 말한 바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