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다은, '음주운전 자숙중' ♥임성빈 노출.. 엄마표 돌잔치 가족사진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5-01 13:09 | 최종수정 2023-05-01 13:10


신다은, '음주운전 자숙중' ♥임성빈 노출.. 엄마표 돌잔치 가족사진

신다은, '음주운전 자숙중' ♥임성빈 노출.. 엄마표 돌잔치 가족사진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신다은이 결혼 6년만에 얻은 아들 돌잔치를 공개하면서 자숙중인 남편의 모습도 함께 공개했다.

1일 신다은은 "벌써 일주일 전- 돌상을 셀프로 차리느라 미리가서 세팅하고 끝나고도 정리하느라 바빴지만 엄마표 돌상이라는게 엄청 뿌듯하네요"라며 직접 차린 돌상을 공개했다.

이어 "홀리(아들)의 첫번째 돌잡이는 반짓고리 를 잡았어요. 손재주가 많아서 디자이너,예술가, 솜씨있는 사람이 되길 기원라는 의미가 있대요. 두번째 돌잡이는 판사봉. 뭐가 되든 재밌게 살아라 홀리야"라며 "그럼 나도 이제 활기차게 돌끝맘(돌잔치 끝난 맘)"이라고 덧붙였다.

공개한 사진에는 돌잔치 주인공인 아이의 사진과 함께 가족사진도 포함되어 있다. 특히 신다은의 남편 임성빈은 음주운전으로 자숙중인 상황이라 눈길을 끈다.

앞서 지난해 2월 임성빈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서 음주운전을 하다가 적발됐다. 당시 술을 마시고 승용차를 몰던 그는 바이크에 들이받히는 사고를 당하면서 음주 사실이 드러났다.

이후 임성빈은 입장문을 통해 "저의 불미스러운 기사를 보고 실망하셨을 모든 분께 머리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며 "경각심을 갖지 못한 채 잘못된 선택을 했고, 면허 정지 처분을 받았다. 명백한 제 잘못이며 어떤 변명의 여지도 없다"고 사과했다.

한편 신다은은 2016년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과 결혼해 지난해 아들을 얻었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