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국진♥강수지, 럭셔리 하우스 공개…'주접 멘트' 날리는 사랑꾼 부부 ('전참시')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3-04-23 16:46 | 최종수정 2023-04-23 16:46


김국진♥강수지, 럭셔리 하우스 공개…'주접 멘트' 날리는 사랑꾼 부부 (…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전참시' 김국진 강수지가 달달한 사랑꾼 부부 일상을 공개한다.

22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말미에서는 강수지의 일상이 예고됐다.

'원조 청순 요정' 강수지는 여전한 방부제 미모로 패널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강수지는 김국진과의 러브하우스도 공개했는데, 프랑스 가정집 같은 프로방스 인테리어로 시선을 모은다. 김국진의 취향이 아닌 강수지의 취향이 듬뿍 담긴 이 보금자리에 대해 강수지는 "그냥 강수지 스타일로 했다"고 말한다.


김국진♥강수지, 럭셔리 하우스 공개…'주접 멘트' 날리는 사랑꾼 부부 (…
이어 김국진과의 골프장 데이트도 공개됐다. 김국진을 만나자 강수지는 애교 가득한 소녀로 변신했고 김국진은 "천재가 실수를 다 하네", "더 이상 잘 칠 수가 있을까?"라며 한도초과 '주접 멘트'를 날린다. 달달한 부부의 모습을 본 전현무는 "이 형이 이런 얘기를 한다고?"라며 놀라 관심을 모은다.

한편, 김국진 강수지 부부의 일상이 담긴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오는 29일 방송된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