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맛있는 녀석들' 이수지 "홍일점? 한 번도 생각 못하게..4형제 같다"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3-04-20 14:37


'맛있는 녀석들' 이수지 "홍일점? 한 번도 생각 못하게..4형제 같다"
채널 IHQ '맛있는 녀석들'의 제작발표회가 20일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렸다. 이수지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허상욱 기자wook@sportschosun.com/2023.04.20/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방송인 이수지가 멤버들의 케미를 언급했다.

IHQ 예능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의 제작발표회가 2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데프콘, 유민상, 이수지, 김해준이 참석했으며 진행은 EXID 혜린이 맡았다.

이수지는 "한 번도 홍일점이라 생각을 못하게끔 멤버들이 만들어줬다. 형제 같다. 4형제. 앞으로는 홍일점처럼 대해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유민상은 이에 "이렇게 되면 우리가 수지 씨를 업신여긴 것 같다"고 했지만, 이수지는 "연예인인가 보다. 이미지 관리를 잘하신다"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šœ다.

'맛있는 녀석들'은 이 세상의 모든 맛을 소개할 '맛 연구원들'이 모여 전국의 맛집을 찾아 '맛 보고서'를 쓰는 프로그램. 2015년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편성된 이후 정규 편성돼 시즌1을 약 8년간 진행한 바 있다. 멤버로는 유민상, 김준현, 문세윤, 김민경이 함께하며 사랑받았고, 시즌2에는 기존 멤버였던 유민상과 함께 데프콘, 이수지, 김해준이 참여한다.

오는 21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