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송지효, '패션 테러리스트' 탈출하더니…'파격' 공항패션 ('런닝맨')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3-04-14 17:16 | 최종수정 2023-04-14 17:16


송지효, '패션 테러리스트' 탈출하더니…'파격' 공항패션 ('런닝맨')
사진 제공=SBS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송지효가 역대급 공항패션을 선보인다.

16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해외 팬미팅을 떠나는 멤버들의 출국 현장이 전격 공개된다.

지난주 방송 말미에 해외 팬미팅을 위해 출국하는 '런닝맨'의 모습이 온라인 상에 공개되자, '아이돌 그 자체다', '드디어 해외 팬 미팅이라니', '오랜만에 해외 촬영 기대된다' 등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이번 팬 미팅은 4년 만에 개최되는 만큼 그 현장을 방송으로도 공개할 예정이다.

공항에 도착한 멤버들은 오랜만의 출국에 "코로나 이후에 인천 공항에 처음 온다", "진짜 오랜만이다"라며 들뜸을 감추지 못한다. 한껏 설렘이 더해진 공항 패션을 자랑하며 휴양지 룩부터 청바지에 배낭 멘 '무전여행 룩'까지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기도.

특히 최근 '젊지효'로 활약 중인 송지효는 파격적인 패션을 뽐냈고, 유재석은 "멋있긴 한데... 네 배를..."이라며 민망해했고 멤버들 역시 "이런 모습 처음이야!"라며 당황스러워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멤버들의 퍼포먼스와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팬미팅 백스테이지 모습까지 생생하게 공개될 예정이다. 현장을 후끈 달아 올린 멤버들의 필리핀 팬 미팅 에피소드는 본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SBS '런닝맨'은 16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