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리뷰] 엄정화 "임원희와 예전에 사겼었다…이혼? 결혼한 줄도 몰라" ('돌싱포맨')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3-04-12 08:16 | 최종수정 2023-04-12 08:18


[SC리뷰] 엄정화 "임원희와 예전에 사겼었다…이혼? 결혼한 줄도 몰라"…
사진 출처=SBS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엄정화가 임원희와의 남다른 친분을 드러냈다.

11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JTBC '닥터 차정숙'의 주역 엄정화, 김병철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탁재훈은 오랜만에 만난 엄정화에 "엄탱이 잘 있었어?"라고 인사를 건넸다. 이후 엄정화는 임원희에 다가가 "잘 있었냐"며 반가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를 본 이상민이 "둘이 어떻게 이 정도로 아냐"며 궁금해 하자, 엄정화는 "우리 옛날에 사귀었어"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탁재훈은 "하지 마라. 얘(임원희)한테 왜 그런 장난을 쳐"라고 말했고, 김준호는 "누나가 사귀었다고 하자마자 임원희 귀가 빨갛다"고 놀렸다. 이에 엄정화는 "예전에 어렸을 때 연극을 딱 한 편 같이 한 적 있었다"며 "원희가 그때 완전 애기였다"고 회상했다.

이어 탁재훈이 "연기는 잘 됐는데, 다른 게 안됐다"고 하자, 엄정화는 "나 몰랐어"라고 말했다. 임원희가 "아 이혼한 거"라고 운을 떼자마자, 엄정화는 "결혼한 것도 몰랐다"고 고백해 폭소케 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