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경필, '트민남' 전현무에 "무지개회장이지, 재벌회장은 아냐" 혼쭐('세치혀')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4-11 23:05 | 최종수정 2023-04-11 23:05


김경필, '트민남' 전현무에 "무지개회장이지, 재벌회장은 아냐" 혼쭐('…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세치혀' 김경필이 '트민남' 전현무를 혼쭐냈다.

11일 방송된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에서는 예상하지 못한 사상 초유의 썰배틀이 공개됐다.

이날 썰 링에 오른 김경필은 '통장'을 '텅장'으로 만드는 '저축 오적'의 비밀을 공개했다. 그는 "주변에 정신 나간 분들이 많다"며 경제 수준에 맞지 않게 소비하는 자세에 따끔한 충고를 전했다.

김경필은 "월급은 당신의 것이 아니라 미래의 나와 같이 사용하는것이다"며 '내돈내산'은 위험할수도 있다고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또한 그는 "일단 1억 모으기를 도전해보자"며 씨드머니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MZ세대 관심사' 머니 토크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러면서 김경필은 1억 모으기를 방해하는 '저축 오적'을 공개했다. 김경필은 "첫번째 적은 바로 카페인 중독이다. SNS 중독인거다"라며 '트민남' 전현무를 향해 "전현무씨가 무지개 회장이지 재벌 회장은 아니지 않느냐. 옷도 어떤게 어울릴지 몰라서 다 사는 것 같다"고 지적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