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모범택시2' 케미맛집" 표예진, 카메라 밖 실제 인성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23-03-26 09:14


"'모범택시2' 케미맛집" 표예진, 카메라 밖 실제 인성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배우 표예진의 러블리한 매력에 시청자가 열광하고 있다.

소속사 시크릿이엔티는 26일 SBS 금토극 '모범택시2' 촬영 중인 표예진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표예진은 추운 날씨에도 변함없이 밝은 미소로 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이다. 카메라 온, 오프에 관계없이 동료 배우들은 물론 스태프와 중간중간 장난도 치며 즐겁게 촬영을 하고 있는 표예진의 유쾌한 매력이 인상적이다.

표예진은 극중 무지개 운수의 경리과 직원이자 해커 안고은 역을 맡아 무지개 운수 다크히어로즈들과의 찰떡궁합 케미로 사이다 재미를 선사 중이다. 매회 예측불허 에피소드들 속에서 특별 케미와 호흡의 향연으로 극에 재미와 몰입도를 동시에 더했고, 표예진과 무지개 운수 배우들의 이야기는 '케미 맛집', '관계성 맛집', '코믹 맛집', '사이다 맛집' 등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높은 시청률과 함께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주 방송된 SBS '모범택시2'에서는 달동네 슈바이처로 유명세를 치르고 있지만 실제로는 대리 수술과 수술기록 조작 등으로 독거노인들을 이용한 한 의사를 처단한 뒤 돌아가는 길, 김도기(이제훈) 기사가 타고 있는 모범택시가 폭발하는 모습이 포착되며 이후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충격과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바. 남은 이야기 속에서 표예진이 어떤 활약과 함께 재미를 더할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