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동거남, 母 뺨치는 '알뜰살뜰' 동거녀 내?아..韓中 국제커플 갈등 전말 ('결말동')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03-20 14:49 | 최종수정 2023-03-20 14:52


동거남, 母 뺨치는 '알뜰살뜰' 동거녀 내?아..韓中 국제커플 갈등 전말…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결혼 말고 동거'에 국제 커플이 등장한다.

24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결혼 말고 동거' 예고편에는 한중(韓中) 국제커플 동거남녀가 모습을 비춘다.

영상 속 두 사람은 행복한 아침을 함께 맞았다. 외출을 준비하던 동거남이 "자기야 뭐 입지?"라고 묻자, 동거녀는 다리미질부터 커피 타주기, 액세서리 착용, 양말&신발 착용까지 엄마보다 더 엄마 같은 손길로 알뜰살뜰히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이어진 장면에서는 동거남이 "다신 오지 마"라며 단호한 모습을 보였고, 동거녀는 "후회 안 하지?"라며 짐을 챙기기 시작했다. 심지어 동거남은 "말 안 걸었으면 좋겠어"라는 차가운 발언까지 해, 국적도 극복한 동거남녀에게 어떤 사연이 있는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좁혀지지 않는 차이로 동거를 그만두기로 한 '어른 동거커플' 김장년&정윤진의 만남도 예고됐다. 김장년이 "내가 좀 생각을 해봤는데…"라며 말을 꺼내, 대화를 시도했다. '영혼의 닮은꼴'이었던 둘이 서로의 사랑을 되찾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안긴다.

한편, '결혼 말고 동거'는 실제 커플들의 24시간 밀착 동거일지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