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오피스 빌런' MC진 "게스트로 홍석천·송은이·라이머·서장훈 초대하고파"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3-03-20 11:44


'오피스 빌런' MC진 "게스트로 홍석천·송은이·라이머·서장훈 초대하고파…
이진호, 홍현희, 신동엽(왼쪽부터). 사진 제공=MBN, 채널S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오피스 빌런' MC진이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를 짚었다.

신동엽, 홍현희, 이진호는 채널S, MBN '오피스 빌런'은 20일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홍석천, 송은이, 라이머, 서장훈 초대하고 싶다"고 했다.

MC진은 이날 꼭 초대하고 싶은 연예인 게스트를 꼽았다. 신동엽은 "게이계의 빌런 홍석천을 초대하고 싶다. 상당한 기득권 층이다. 그쪽 세계 이야기를 듣고 싶다. 뭔가가 있을 것"이라고 홍석천을 지목했다.

홍현희는 "연예인도 하면서 CEO하는 분들이 많다. 시소 대표의 송은이 대표님 모시고 싶다. 대표님이지만, 이 자리를 통해 '내가 빌런이지 않을까'라는 것을 체크하면 좋을 것 같다. 라이머 오빠도 음악계 CEO이니 풍성하게 이야기를 만들 수 있을 것 같다"고 연예 기획사 대표로도 활약 중인 송은이와 라이머를 짚었다.

이진호는 "여기는 서장훈 형이 오면 돌직구를 날릴 것 같다. 형은 이런 것을 눈치 안 보시고 참지 않으신다. 격하게 공감하면서 따끔하게 혼내주실 것 같다"고 서장훈을 언급, 공감을 샀다.

채널S, MBN '오피스 빌런'은 직장 내에 출몰하는 각종 '빌런'들을 함께 씹고 뜯으며 파워 사이다를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20일 오후 10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