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리뷰] 심수봉, '외조카' 손태진 우승 소식에 환호 "곡 하나 만들어줄 것" ('불타는 트롯맨')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3-03-15 06:44 | 최종수정 2023-03-15 06:45


[SC리뷰] 심수봉, '외조카' 손태진 우승 소식에 환호 "곡 하나 만들…
사진 출처=MBN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가수 심수봉이 외조카 손자 손태진에 특급 선물을 예고했다.

14일 방송된 MBN 경연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은 스페셜 방송 '불타는 시상식'으로 꾸며져 TOP7과 준결승 진출자들의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제1대 트롯맨'으로 선정된 손태진은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우리 이모할머니한테 전화드려야지"라며 차 안에서 심수봉에 전화를 걸었다.

전화를 반갑게 받은 심수봉은 "태진아. 축하축하. 조부모님도 같이 방송을 봤다. 그런데 오른손만 올리지 말라고 하시더라. 손이 감정이나 감동을 방해할 수도 있다"고 조언했다.

이어 심수봉은 "가장 중요한 건 곡이 있어야 한다"면서 "내가 곡을 하나 만들어주겠다. 너한테 곡이 있어야지 아무래도 남의 곡으로 하는 건 한계가 있다. 곧 보자. 축하한다"고 축하 인사를 건넸다.

한편 손태진은 지난 7일 방송된 MBN '불타는 트롯맨'에서 '제1대 트롯맨'으로 선정돼 6억 2967만 7200원의 상금을 받았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