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방탄소년단 진, 군 복무 중 '화이트데이 서프라이즈'…"방탄 팬들은 좋겠네"[종합]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3-03-14 20:19 | 최종수정 2023-03-14 20:19


방탄소년단 진, 군 복무 중 '화이트데이 서프라이즈'…"방탄 팬들은 좋겠…

방탄소년단 진, 군 복무 중 '화이트데이 서프라이즈'…"방탄 팬들은 좋겠…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군복무 중인 방탄소년단 진이 팬들을 위해 깜짝 서프라이즈를 했다.

14일 유튜브 채널 'BANGTANTV'에는 '[n월의 석진] Message from Jin : Mar 2023'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진은 "3월에도 제가 찾아왔다. 혹시 저 보고 싶어서 울지 않으셨냐. 물론 안 그러셨을 거라는 거 알고 있는데 한 번쯤 이런 말 해보고 싶었다"고 깜짝 등장했다.

진은 "3월에는 화이트데이가 있다. 화이트데이라서 여러분들께 사탕을 전해드리기 위해 왔다"라며 보라색 막대사탕을 꺼냈다.

진은 "콜드플레이와 무대에 서기 위해 아르헨티나에 있다"면서 "사실 오늘은 스케줄이 없었는데 팬 여러분께 예쁜 모습 보여드리고 싶어서 메이크업과 헤어도 가볍게 스타일링했다. 원래 사실 이거 비밀인데 생색내고 싶어서 말한다"면서 수줍어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이 영상을 보는 시점이라면 여러분들은 무대를 이미 봤을 거다"라며 "사탕 드시면서 그 때 (아르헨티나) 무대를 한 번쯤 더 봐주시면 좋을 것 같다. 사탕 맛있게 먹길 바란다"라며 영상을 끝냈다.

앞서 진은 지난해 10월 아르헨티나에서 개최된 콜드플레이 월드투어 공연에서 첫 솔로 싱글 '디 애스트로넛(The Astronaut)' 무대를 선보였었다.

한편 진은 지난해 12월 13일 입대, 현재 육군 제5 보병 사단 신병교육대 조교로 복무 중이다. 전역 예정일은 2024년 6월 12일이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