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준호♥’ 김지민 “연예 계약서? 바람피우면 집+자동차 압수” (장미의 전쟁)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23-03-12 10:11 | 최종수정 2023-03-12 10:11


‘김준호♥’ 김지민 “연예 계약서? 바람피우면 집+자동차 압수” (장미의…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코미디언 김준호의 연인 김지민이 자신의 연애 가치관을 말한다.

3월 1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는 예상을 뛰어넘는 반전으로 스튜디오를 혼란에 빠트린 스웨덴 커플의 사연이 소개된다.

프리젠터 김지민은 사연을 전하기에 앞서 출연진들에게 "연애 계약서를 쓴다면 꼭 넣고 싶은 항목이 있냐"고 묻는다. 이상민은 "바람을 피울 시 전 재산 압수"라고 비장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를 들은 김지민은 한술 더 떠 "차 한 대, 집 한 채"라고 맞받아치며, 이상민과 유쾌한 티키타카 케미를 뽐낸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스웨덴의 한 커플이 작성한 파격적인 연애 계약서가 공개된다. 이들 커플의 수위 높은 연애 계약서를 먼저 접한 김지민은 다른 출연진들에게 "사건의 실체가 밝혀지면 어마어마한 충격에 휩싸이게 될 것"이라며 긴장감을 불어넣기도. 김지민의 예측대로 출연진들은 계약서를 보자마자 두 눈을 의심하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특히 이상민은 "전 세계에서 유일무이한 연애 계약서"라며 당황한다. 게다가 이 커플 계약서에는 파격을 넘어 기절초풍할만한 비밀이 숨어있었고, 사건의 전말을 접한 모든 출연진은 말을 잇지 못했다고. 달달한 사랑 속 날카로운 반전이 숨어있는 스웨덴 커플의 이야기가 기다려진다. 13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