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엄태웅♥' 윤혜진 "딸 지온이 잘못 키웠다" 공개 사과[종합]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3-03-10 09:26 | 최종수정 2023-03-10 09:26


'엄태웅♥' 윤혜진 "딸 지온이 잘못 키웠다" 공개 사과[종합]

'엄태웅♥' 윤혜진 "딸 지온이 잘못 키웠다" 공개 사과[종합]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엄태웅의 아내이자 발레리나 윤혜진이 공개사과를 해 시선을 모았다.

9일 유튜브 채널 '윤혜진의 What see TV'에는 '식단레시피, 마틸다, 분식집, 모녀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윤혜진은 "딸 지온이와 단둘이 데이트를 나갈 예정이다. 근데 간단하게 아침을 먹을 건데 지온이가 요즘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먹고싶어한다"라며 오트밀 참치 미역 죽을 만들었다.

윤혜진과 지온 양은 아침을 맛있게 먹고 이미 본 적 있는 뮤지컬을 다시 보기 위해 데이트에 나섰다.

특히 윤혜진은 뮤지컬에 푹 빠진 지온 양을 위해 오페라글라스까지 구매했고 "엄마 같은 엄마가 어디 있냐?"라며 준비성 철저한 엄마의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지온 양은 오페라글라스가 불법은 아닌지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고, 윤혜진은 "얘도 나 닮아서 FM이다. 안 되는 건 안 해야 된다"라고 뿌듯해 했다.

뮤지컬을 보고 난 후 두 사람은 분식으로 저녁을 먹으러 갔고, 다이어트 때문에 음식을 안 먹던 지온 양은 "아 예쁘다"라며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특히 지온 양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계속 카메라를 바라보며 "우와 나 진짜 예쁘다"라고 감탄했고, 윤혜진은 입을 틀어막으며 "여러분 미안합니다. 애를 잘못 키운 것 같다. 자꾸 지 얼굴 보고 예쁘다고 그런다"라고 급하게 사과의 말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