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휘순, 앳된 '17세 연하' ♥아내 공개 "내가 '개콘' 출신인 줄 몰라" ('돌싱포맨')[SC리뷰]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03-08 01:36 | 최종수정 2023-03-08 06:50


박휘순, 앳된 '17세 연하' ♥아내 공개 "내가 '개콘' 출신인 줄 몰…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개그맨 박휘순이 17세 연하 아내를 공개했다.

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이한위, 이지훈, 박휘순이 출연했다.

세 사람은 등장하자마자 '돌싱포맨' 멤버들에게 "대한민국 대표 도둑놈들"이라는 소리를 들었다. 박휘순과 이지훈, 이한위가 각각 17세 연하, 14세 연하, 19세 연하 아내와 결혼했다는 게 그 이유였다. 이한위는 "잡범과 같은 취급을 받고 싶지 않다. 저는 대도"라며 자신과 아내의 나이 차이가 가장 크다는 걸 자신 있게 어필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휘순은 "저는 사실 결혼을 못 할 줄 알았다"며 17세 연하 아내 사진을 공개했다. 아름답고 앳된 박휘순 아내의 미모에 모두는 감탄사를 쏟아냈다.

박휘순은 아내의 회사에서 주최한 행사에 섭외된 것을 계기로 아내와 첫 만남을 가졌다고 했다. 처음은 그렇게 일로 만났지만 계속 아내 생각이 나 식사 자리를 만들었고 이 만남은 곧 열애로 발전했다고.


박휘순, 앳된 '17세 연하' ♥아내 공개 "내가 '개콘' 출신인 줄 몰…
하지만 이후 장인, 장모의 결혼 반대에 부딪히기도 했다. 박휘순은 "처음에 횟집에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장모님이 안 나오겠다고 하셨다. 결혼말고 연애만 했으면 좋겠다고 하셨다. 제게 쉽게 말을 못놓으시고 저를 어려워하셨다"고 전했다. 이어 "계속 식사하러 찾아뵙고 어버이날에도 꽃다발을 들고 찾아뵀다. 6개월 이상 이렇게 했더니 장인어른이 '집에 가서 차 한잔하자'고 하셨다"며 공들였던 노력을 전했다.

그런가 하면 박휘순은 "아내는 제가 KBS2 '개그콘서트'에 나왔다는 걸 잘 모른다. 저를 처음 본 게 MBC '무한도전'의 '못친소 페스티벌'이었다고 하더라. MBC '일밤 - 뜨거운 형제들'에 나온 것도 모르더라"며 무시할 수 없는 세대 차이도 전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